FAQ
신고/문의
항구점령전문의
다운로드
질문과답변 home > 고객지원 > 질문과답변
영국 항모하고 뇌격상향 언제 해줄껍니까 ?
3125
2012-04-10 오후 1:59:37
언제 해주실껀가요 ㅡㅡ??
영국항모 ,뇌격기 상향안 제시한지 꽤나 오래된거 같은데

테스트 진행중이긴하는지?
테스트 내용을 알고싶은게 아니고 시작은 했냐고 물어보는겁니다
이번에도 "말씀하신 내용은 어디어디에 전달해 보겠습니다" 라는 답변은
아직 테스트 시작조차 안했다는 말이니 저도 그냥 포기할렵니다

(분명 괜찮은 방안 다 제시했는데도 유저의 목소리를 들을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는것 같아 더이상 말할 필요도 없는것 같습니다)

SD운영 방식보면 항모는 상대적으로 뒤로 치우쳐 있고 전함위주로만 운영하는것 같네요
가장 돋보이는 것이 만렙찰기인데 이거 왜 만든건지 ㅡㅡ?
만렙찰기 만들었으니 만렙찰기 잘 잡을수있는 만렙 전투기도 만들지 그래요?

  영국항모 & 뇌격상향

1.240.***.115
 
아이디
2012-04-10 오후 2:33:53 | 121.131.***.4
뇌격은 공통적으로 상향되는게 맞긴한데...

영항모가 뭐가나쁘단건지 잘모르겟네요 ..;;

3차 일러의경우 동렙최대발진수 최대 (일러 lv 73 - 동발 9, 운류 lv72 동발 7)

대체로 허리가 심하게 얇고 잘돌아감

포용적도 줄어듬에따라 대공가능..

5차의경우 6개국 뱅기용적 평준화 보조석 평준화 동발 평준화인 현상황인데..

요즘 오이로파나 소련 5차의경우 대공, 항모의 속도등이 조금심하다싶긴합니다 ...

걔내들이 칼을좀맞을필요는있음...

아니믄 함재기말씀하시는건지..;;
아이디
2012-04-10 오후 2:41:57 | 1.240.***.115
sangil55//
말타프로젝트요 ㅡㅡ;;

이게 과연 정상적으로 중간이상은 가는 함선이라고 생각되시는지요....?

1.항모중 제일큼
2.항모중 제일큰데 항공기 & 함포 적재용적 제일 작음
3.시나노,유로파는 선회력 35 //말타프로젝트는 33
4.부포가 6개이나 한쪽면만 사용 가능하므로 한번에 3개만 쓸수있음
5.함포 간격어 어정쩡함 (중간에서 앞에 2 뒤1)

ㅡㅡㅡㅡㅡ 함재기에 관해서 추가 ㅡㅡㅡㅡㅡ
6.영국 전투기가 꼴찌 or 하위권 이라는건 알고계시겠죠?
7.뇌격 현재 상태에선 곶아 맞습니다
8.영국 급폭 직접 써보셧으면 아실껍니다(한방 화력이 중요한 항모입장에서 데미지가 얼마나 곶아같은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독,미 항모랑 비교ㅡㅡㅡㅡㅡㅡㅡㅡ
독,미 항모의 보조석 패치로 인한 상대적 영,일 항모 하향이 되었으나
일항모 4차급은 동시발진수 10 & 보조석 8로 상향 해주었음
하지만 영국은 그대로

이래도 영항모가 좋다고 생각되십니까?
아이디
2012-04-10 오후 2:54:26 | 121.131.***.4
ㅎㅎㅎ 언제부터 쇼카쿠가 4차급이엿는지.. 원래그쪽트리 렙제대비 동발 2씩딸려가면서 렙업하는 트리입니다

쇼카쿠도 엄연한 5차 렙대의 타는 5차함선이구요...

그냥 전체적으로 좀더 객관성을뗫으면 했으면합니다..

예를들면 용적최대인 시나노9900 말타 9400 쇼카쿠 8700 입니다..
용적 400차이로 크게 후달린다 이런식이면곤란하다고봅니다..

타국 부포대공해보시면 알겟지만..
프랑스 일본 보다 그나마 할만한게 영국항모 대공입니다. 타국도 일반함선은 똑같이 한면만쓰구요(쏘련제외)

함포간격 똑같이 벌어져있습니다..


애초에 항모가 피탄면적가지고 주장하시는것도좀그렇고 ㅡ,.ㅡ;;

그렇게 따지면 애초에 구방확보랑 , 수리력 확보가 유리한 부분은어떻게되는건지...



차라리 함재기면에서 주장하시는거라면조금이해가되는데

굴욕의 2,3차투기...
4차투기만큼은 똑같이무섭더군요

급폭같은경우에도 울섭에서 skin 님 뜨면 다 벌벌떠는데 그분이 영급 운영하시는데, 알고계시지요..
물론 그분이잘하신는것도 있지만..
전함으로 대공하는입장으로서 일급,독급,소급잡는것보다 영급,미급 잡기가 더 까다롭습니다..

느리면서 강력하다 빠르면서 약하다 둘중 어떻게 좋다라고 말할수없는부분인거같네요..


솔직히 뭐가 그리나쁘단건지 전 잘 모르겟더군요.

오히려 저차 떄는 키우기 우월한 편이며

말타같은경우엔 딱보통이라고생각되는데말입니다..

다만 최근 50놋너머로다니면서 대공하는 유로파
부포를 마구뿌려대는 소련 5차등등은.. 보면 좀 욱하긴합니당
아이디
2012-04-10 오후 3:08:39 | 222.251.***.171
영국함재기가 대체적으로 다잘좀 안보여요 ㅋㅋㅋㅋ스텔뜨

투기도 저게 찰기인지 투기인지 햇갈리고

뇌격은 바닥에붙어서오면 진짜안보이고 ㅋㅋ급은

저게 뇌격인지 급인지 함재기컨할때 덩어리로 싹 모이면서 움직이면 급이고 그냥움직이면 뇌격이고

그런 장점도있겠네영 ㅋ_ㅋ
아이디
2012-04-10 오후 3:13:25 | 1.240.***.115
sangil55//
어떻게 딱 미국하고 독일항모만 빼놓고 이야기하시는건지....
미국 독일항모가 함포 달은건 못보셧나 보군요....

"그렇게 따지면 애초에 구방확보랑 , 수리력 확보가 유리한 부분은어떻게되는건지..."

이것에 대한 답변드리지요
미국 프랑스는 어떻게 되는건지요...?
전투 특화에 함체크기가 상대적으로 작으며 적재용적이 크며
보조석 +1로 인한 패치로 타국항모 상대적 하향(DP 상향은 이루어져도 크게 상관없었으니 제외)
이것에 대한 설명은 어떻게 하실껀지요?
국가 특화 어빌리티는 빼고 이야기 해야 정상 아닙니까?
지금 하시는말을 역 해석하면
보조석+1 DP 상향 해주었으니 전투특화 함재기 특화 없애도 되는거나 마찬가지 일텐데요?
아이디
2012-04-10 오후 3:27:08 | 121.131.***.4
사실저도 갑자기 너무 좋아진 미,독쪽에 불만이있긴합니다...
함재기빨에 독일의경우 기관빨에 대공빨에 항모에 있어서 좋은 메리트는 다가져가니까요..

하지만 전 패치이전도 문제가있다고보긴하는데요 (dp, 보조석 이전시절)


뭐어찌됫건간에, 너무 급작스럽게 유로파, 렉싱이 상향되어 가질걸 다가지긴 했습니다만..

어느정도 평준화를 위한 패치라고 가만을 해야되지 않을까싶습니다..

물론 말타나 , 카가쪽에 부포나 엔진이라도 선회라도 좀 좋게 만들어준다면좋겟다만..

단시간에 해줄일은없을걱같사옵니다 ㅡ,.ㅡ;;

패치이전이 '에라이못해먹겟네'( 렉싱,유로파 유저백)

엿다면 지금은 '조금짜증나네' (시나노,말타유저백)


굳이제가 독,미항모쪽에서 이야기하려고보다는, (실제저는 일본,영국항모 만 소유하고있습니다..)

실제로 영항모 1차부터 임플까지 몰아보니 별로 나쁘진 않더라 오히려 저차떄는 뛰어나더라..라는 ...말을하고싶엇던것뿐입니다..

그리구...쇼카 타이어 형제는 4,5차레벨에 타는 함선으로서... 보조석패치가 너무도 당연한거라고 생각듭니당...

이쪽트리정말눈물납니다 ㅎㅎ 렙차도심하고, 동발도후달리고 믿을건 엔진뿐인 ㅋㅋ

어빌쪽으로 말씀하시는거면 확실히투기특화국이외의 국가의 그나마있던 메리트들이 사라진것과 마찬가지니..

아이디
2012-04-10 오후 4:27:02 | 221.160.***.59
5차함선비교

미국 렉싱턴-매우 얇고 급,뇌에 회피기동이 용이함, DP+보조석버프로 중,상위권, 대공포 앞/뒤 2/2 총 4문
독일 오이로파-얇은 허리와 매우긴길이, 회피기동은 중간정도(길이가 드럽게길어서) DP+보조석버프로 중상위권, 대공3/3 매우굿
프랑스 아로망쉐-매우작은 함체, 허리까지좋음, 외계인을고문해서 최고로좋은 적재용적 다만 대공하기엔 적절치못함 상위권
일본 카가-얇지는않지만 괜찮은선회와 매우좋은DP 적재용적도 매우좋음 대공하기엔 아주나쁘지는않음 중.상위권
일본 쇼카쿠-매우얇음, 허리매우좋음 용적,DP 매우낮음 보조석버프로 중위권 대공하기엔 나쁘지않음
일본 시나노-매우큼, 매우두꺼움 생존률 최악 DP극강, 용적좋음, 대공은보통 구방채우면 10급에 구방만나감, 생존률때문에중위권
소련-매우큼, 두꺼움, 극강의 부포들로인해 대공시 생존률 매우좋음 DP좋음 용적좋음, 캐쉬항모도 씹어먹음 상위권
영국 말타-매우큼,매우두꺼움 두꺼워서 허리돌려도 급폭하기 쉬움 DP 보통 용적보통 대공 5.25달아도 한방향3문이기에 씹어두됨
아이디
2012-04-10 오후 5:21:18
안녕하세요.

네이비필드 운영자입니다.

건의 하신 내용이 모두 반영되거나,

건의 하신 모든 사항을 테스트 진행하는 것은 아닙니다.

건의 하신 부분들 중 긴급함에 따른 우선순위가 있을 수 있고,

내부적인 일정과 업무 진행에 있어 제한된 인원을 고려한

작업 안배 등의 내부 사항이 건의 사항 반영에 주요한 변수로

고려 됩니다.

또한 건의 사항 자체의 유효성과 그 적합성을 검토해야 하는 등

건의 사항이 반드시 다 반영되기에는 어려운 현실인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디
2012-04-10 오후 8:08:37 | 221.164.***.132
뇌격기 상향은 어떤식으로든 패치가 필요해보입니다...다만 지금의 투기 충분히 무서운 존재고 더이상 다음 차수의 전투기가 나온다면 그나마 힘들게 운영하던 급 뇌 다 죽습니다. 오히려 전 올전항모의 독주를 막아주는 만렙찰기는 반드시 존재해야 하며 이번 찰기 패치를 미루어볼때 석두도 암흑 필드를 막기 위해 정찰기의 활용을 높이고자 하지 않았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4차 투기가 나와서 오히려 뇌격기가 상대적으로 칼맞은거지 만렙투기까지 나오면 정말 뇌격기 죽습니다....-0-ㅋ 갠적으로 더이상의 다음차수 전투기는 필요 없다고 보이고 지금의 급 뇌 함재기의 스펙을 상향해야 하는게 더 필요해보이는게 맞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아 그리고 아울러 뇌격기의 상향과 더불어 영국의 말타 프로젝트는 님 말씀되로 상향이 필요해보이기도 합니다. 지난번 타국 항모들의 상향으로 상대적으로 말타가 그 빛을 잃었다고나 할까요...-0-; 어쟀든 뇌격 상향좀 어떻게 안되겠니 석두사마들....-0-; 요즘 4차 투기때문에 뇌격기 정말 힘들어 죽겄다...투기 뚫고 가더라도 뇌격 안전거리 길어...속도 드럽게 느려 다 피해...그냥 힘들어 죽겄다 죽겄다 진짜...이정도 상향 얘기가 나오면 눈이라도 좀 깜박거리는 시늉이라도 좀해라...반응이 없어...진짜 나 올투기 석두 너들 올뇌로 한번 맞짱 떠보자....내 1주일내로 너 스트레스로 스트레스사 시켜줄께....-0-ㅋㅋ 말이 그렇타는거다...에혀....-0-;;
1    
 
 
회사소개개인정보취급방침서비스이용약관운영정책네이버캐쉬이용정책
주식회사 나이아드게임즈대표이사 이은지사업자등록번호 887-86-00551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40, 2층 (주)나이아드게임즈 (04021)
TEL:070-4232-6678FAX:070-7683-1000E-mail:navymaster@sdenternet.co.kr
 
에스디엔터넷 주식회사대표이사 김학용사업자등록번호 220-81-82828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정동 28-2 성진빌딩 6층 에스디엔터넷(주) (121-140)